- ‘마이 스윗 베이비문’ 패키지 출시, 객실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과 무스텔라 신생아 3종 세트 증정
- 어린이 조식 무료,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서머셋 유아 전용 객실
제주신화월드에서 직영하는 레스토랑 및 라운지 등 11곳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의 장애인 객실 또는 서머셋 케어링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신화테마파크에서는 자유이용권을 1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만 6세 이하 유아 동반 가족이라면 최대 4인까지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짓제주 홈페이지 ‘2025 모두를 위한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 화면캡처 하거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고 제주신화월드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는 산모와 태아가 편안하게 휴식하고 힐링할 수 있는 ‘마이 스윗 베이비문 패키지’를 4월 4일 론칭한다. 해당 상품은 랜딩관과 신화관 전용 상품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과 무스텔라 신생아 세트 3종이 제공된다. 패키지 외에도 셰프가 엄선한 최상급의 식재료로 완성된 라이브 스테이션의 향연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신선한 해산물로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랜딩 다이닝에서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임산부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는 임산부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편안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JSW 씨네라운지에서는 매주 토요일 임산부에게 무료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