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트 드링크, 맥주 무제한 제공을 비롯해 프로모션 기간에 따라 와인, 칵테일 등 무료로 제공
[Cook&Chef = 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미식의 향연인 ‘페스티브 특선 뷔페(Festive Buffet)’를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브 뷔페에서는 미국 출신 총괄 셰프와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미국·유럽의 정통 홀리데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전통 로스트 터키를 비롯해 랍스터 구이, 프랑스식 연어 요리 ‘살몬 앙 크루트(Salmon en Croûte)’, 유럽의 대표 크리스마스 디저트인 슈톨렌(Stollen)과 팡도르(Pandoro) 그리고 스페셜 씨푸드 스테이션 등 다채로운 메뉴가 더욱 풍성한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소프트 드링크와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별로 와인 1잔 또는 칵테일 무제한 혜택도 더해져 한층 특별한 경험을 완성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위한 특별한 만찬이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며 “따뜻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에서 약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영종도는 도심과는 다른 여유로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인근에는 을왕리 해변, 무의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해양탐방로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휴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