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 당일 서킷 이용 시 간식 무료 제공과 어린이 전동바이크 무료 체험 제공
- 호텔 로비에는 멸종위기동물들의 이야기가 담긴 포토존 운영 및 인증샷 이벤트 진행
먼저, 패키지 고객 전용 크래프트 존에서는 친환경 종이장난감 브랜드 ‘아트봇(ARTBOT)’의 제품을 활용해 북극곰, 뭉크바다표범 등의 멸종위기동물을 만들며 환경 보호의 의미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아트봇은 친환경 종이 아트 토이를 만드는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통해 아이들이 놀이와 더불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게 한다. 이번 패키지 구성품인 종이 장난감 또한 사탕수수로 만든 종이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으며 디자인에는 장애예술가와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참여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세 개의 수영장에서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특1급 호텔 중 유일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수심이 얕아 안전하며, 튜브 사용 등의 제한이 없어 아이들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특별 시즌에만 운영되는 스플래시존에는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신나는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웨스트 타워 수영장은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나는 물놀이를 즐긴 후에는 무료 사우나를 이용해 몸을 따뜻하게 풀며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영종도는 탁 트인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뛰어난 접근성을 갖춰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곳이다.”며,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어린이날 패키지로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