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오름을 산책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가을 시즌 여행 상품
- 제주의 감성 담은 쿠션 삭스 2켤레와 오가닉 가제 손수건 1개로 구성된 ‘오름 굿즈’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오름 산책 패키지’를 2024년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특히, 가을의 제주는 오름마다 은빛 물결의 억새가 드넓게 펼쳐져 제주 오름이 선사하는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어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인증샷 코스로 손꼽힌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GREEN BLISS)’의 오름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오름 굿즈는 제주의 감성을 담은 쿠션 삭스 2켤레와 환경에 해를 최소화하여 오가닉 코튼으로 제작된 오가닉 가제 손수건 1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 한정 혜택으로 오름 등산 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콤부차 2종과 에코보틀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오름 산책도 하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제주 여행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는 가을 추캉스를 미리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