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두 브랜드 ‘블루보틀커피’와 ‘넷플릭스’의 이례적인 만남
-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는 두 브랜드의 협업, ‘블루보틀 위드 넷플릭스' 원두 3종 출시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가 만나 ‘블루보틀 위드 넷플릭스(BLUE BOTTLE with NETFLIX)’ 원두 3종을 익스클루시브하게 선보인다. 일상의 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블루보틀 위드 넷플릭스’ 원두는 모닝 어드벤쳐(Morning Adventure), 데이 브레이크(Day Break), 무비 나이트(Movie Night)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디자인을 반영하여 특별함이 더해졌다.

‘블루보틀 위드 넷플릭스’의 ‘모닝 어드벤쳐’는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풍미가 균형 잡힌 맛으로 활력이 필요한 오전 시간 즐기기 좋은 커피이다. 과일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데이 브레이크’는 오후에, 토스트 향처럼 따스함을 지닌 ‘무비 나이트’는 저녁에 즐기기 좋으며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으로 출시된다.

블루보틀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블루보틀 위드 넷플릭스’ 원두는 일상의 순간들에 영감을 받아 특별히 블렌드하여 블루보틀 성수 카페에 위치한 로스터리에서 커피 전문가들이 정성껏 로스팅했다. 이후 각 원두의 다양한 향과 특성을 테스트하는 다양한 커핑을 통해 최상의 커피의 맛을 선보인다.

블루보틀 관계자는 “맛있는 커피 한 잔과 재미있는 콘텐츠는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통점이 있어 넷플릭스와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하루 중 잠시의 휴식이 필요한 순간 커피로 행복함과 안락함을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