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각기 기름과 염도를 다르게 적용해
-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국내산 천일염으로 구운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기름과 염도를 다르게 적용했다. 생후 12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과 생후 6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은 유기 원초 함량이 85%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100% 엑스트라 버진 유기농 올리브유를 바르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해 구웠다. 아이들이 먹었을 때 짜지 않도록 성인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38% 낮춰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은 기름과 소금 없이 순수한 김 100%로 생후 6개월 이상 유아식을 시작하는 영아들이 첫 반찬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김에 풍부한 영양소와 맛은 해치지 않는 최적의 온도로 2번 빠르게 구워 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살렸다. 아이들이 밥을 싸서 한 입에 먹기에 좋은 사이즈로 10매씩 한 끼 분량으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쉬워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키즈김 2종은 김이 필수 밑반찬인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품질의 부드러운 유기 원초를 이용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 우리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부모님들의 아이들 먹거리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