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현역가왕3’ 본투표를 NS홈쇼핑 앱에서 진행하며 31일부터 투표를 시작한다. ‘현역가왕3’는 첫 방송(23일 오후 9시 50분)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8.3%, 30일 방송된 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10.3%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과 관심을 입증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참여 열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본투표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몰입도 역시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투표는 NS홈쇼핑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NS홈쇼핑 앱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투표는 30일(화) 2회차 방송 종료 직후인 31일부터 시작된다. 본인인증이 완료된 ID 기준으로 매일 7명에게 투표할 수 있고 투표 결과는 이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현역가왕3’에 참여하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방청권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1월31일까지 NS홈쇼핑에서 2회 이상, 누적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현역가왕3’ 현역가왕 결승 녹화 현장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지난 12월 15일부터 사전 이벤트로 진행한 ‘응원댓글’ 이벤트는 1차 이벤트 기준 약 6만8천여 건의 응원 댓글이 등록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NS홈쇼핑은 응모 차수별 추첨을 통해 5천 원 적립금을 1천 명에게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총 3차수까지 진행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호조에 이어 투표와 이벤트까지 더해져 시청자 참여가 자연스럽게 확장될 것으로 보고있다.”며, “NS홈쇼핑 앱을 통해 시청자들이 ‘현역가왕3’을 함께 즐기고 응원하는 경험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현역가왕3’ 방송 시청을 중심으로 투표 참여, 이벤트 응모까지 유기적으로 연결해 시청자가 단순 시청을 넘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방송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앱 기반 참여를 강화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