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는 어린이를 위한 전용 메뉴존 ‘Kid’s Happy Table’이 마련된다. 돈까스, 키친 가라아게, 새우튀김, 분식, 퐁듀, 초코 타르트, 동물 쿠키, 마카롱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구성된 키즈 스테이션이 운영된다. 또한, 호텔 내 풍선 포토존도 함께 마련되어 가족이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즐거운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세종 키친을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캐릭터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5월 세종 키친 이용을 사전 예약할 경우 (5월 3일부터 6일 제외) 최종 결제 금액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5월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같은 기간, 국립세종어린이박물관에서는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박물관이 무료 개장되어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코트야드 세종과 박물관이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별도의 예약 없이도 입장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종 키친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감사 할인’도 준비되어 있다. 이날 성인 자녀가 부모님과 함께 점심 또는 저녁을 이용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15%를 할인해 주는 혜택이 제공되며, 소중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한편, 호텔 인근에 위치한 국립세종수목원에서는 실내 정원과 다양한 전시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쥐라기 가든’ 전시도 5월 5일까지 운영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코스로 세종시의 대표적인 가족형 관광 명소로 손꼽힌다. 5월, 세종에서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체험, 그리고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코트야드 세종에서 마음껏 누려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