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의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구성된 다채로운 추석 선물
- 럭셔리한 다이닝 기프트 제안을 위한 레스토랑 바우처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최상급 식재료로 구성한 다채로운 선물 세트와 호텔 레스토랑 금액권 및 식사권을 20% - 25%까지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레스토랑 바우처는 10매 이상 구매 시, 정상가에서 30%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기프트를 제안할 수 있다.

마스터 셰프가 직접 만든 특제 양념장으로 숙성한시그니처 갈비 세트와 한우의 최고급 육류 부위를 담아낸 시그니처 육류 세트에는 육즙의 풍미를 높여줄 바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도 함께 제공한다. 한국 전통 문양이 돋보이는 상자에 고급스럽게 포장하여, 특별한 사람에게 주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제 소스와 찜 재료인 밤, 당근, 배, 은행, 잣, 2년산 인삼 등을 함께 곁들인 갈비찜은 고객들이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수산물 국제 인증을 받은 완도산 전복을 쪄서 부드러운 식감을 더하고, 육수에 살짝 데친 통영산 돌문어를 호텔 셰프의 수제 간장소스에 담가 직접 만든 ASC 완도 전복장 & 돌문어장 을 준비했다.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아이템인 월악산 벌집 꿀과 백두산 자연송이, 곶감, 말돈 소금, 참기름으로 구성된프리미엄 건강 세트, 높은 당도와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철 과일로 구성된 프리미엄 과일 세트, 소믈리에가 선정한 프리미엄 와인, 샴페인, 전통주 셀렉션 등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상품권,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2인, 시그니처 디너 2인 코스, 더 라운지 모던 한식 디너 코스 2인,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더 팀버하우스 오마카세 2인, 하모니 디너 코스 2인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