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가득한 특별 이벤트 마련
- 쿠킹 클래스, 샌드아트 체험 등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

[Cook&Chef=조용수 기자]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5월 5일(월),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 매직 앤 펀(GLAD Kids Fest – Magic&FUN)’을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2층 크리스탈 홀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네 시간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매직&벌룬&버블쇼, 샌드아트 공연 등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공연 이벤트와 나만의 텃밭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 샌드아트 체험존, 가상현실 배경에서의 크로마키 포토 체험 등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 미션카드,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으로 참여 재미를 더했으며,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는 LL층 블룸 홀에서 마술사K 판타스틱쇼 공연과 풍선아트,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미니 케이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술 공연, 쿠킹 클래스 등 온 가족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면서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에서 자녀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