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7만 팔로워 푸드스타일리스트 마지, 토핑이유식 베스트셀러 저자 율마가 마스터로 참여
- 테마별 요리 노하우 전하며 참가자들이 ‘멀티프로 고’로 요리, 기술력을 경험하는 자리 마련
클래스 마스터로는 57만 팔로워가 인정한 푸드스타일리스트 마지, 토핑이유식 베스트셀러 저자 율마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평소 마스터들의 팬인 동시에 멀티프로 고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었던 일반 소비자들을 SNS를 통해 선발했다. 당일 쿠킹클래스는 마스터들의 테마별 요리 노하우를 전하는 것과 함께 클래스 참가자들이 멀티프로 고를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을 경험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한정된 시간 내 다양한 재료를 빠르고 쉽게 손질 가능한 멀티프로 고의 기술력이 더욱 돋보였다.
이번 쿠킹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용한 '멀티프로 고'를 선물로 증정해 클래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는 점이 특별하다. 나아가 켄우드는 이번 클래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스터들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개최할 계획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 멀티프로 고는 다지기, 채썰기, 편썰기, 반죽까지 모두 가능한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다. 오픈형 헤드로 용량 제한 없이 식재료 손질이 가능하며, 밀프랩과 홈쿠킹은 물론 이유식부터 유아 간식 등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칼질이 서툰 사람, 손목이 아픈 사람, 매일 요리하는데 시간이 부족한 사람 모두에게 특화된 주방 필수 가전으로 거듭나고 있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제품에 직접적인 니즈가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한 주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참가자들이 멀티프로 고의 실용성과 기술력을 경험한 뒤 자발적으로 브랜드의 팬이 되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최접점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