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데헌 주인공이 되어보는 오픈 클래스 이용권 증정
[Cook&Chef = 조용수 기자] 더위크앤 리조트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POP 체험 프로그램을 결합한 ‘케이팝 스타 패키지(K-POP Star PKG)’를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최근 중국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OST와 K-POP 노래·안무를 직접 배우고, K-뷰티 체험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에서의 1박과, 서울 홍대 온맘씨어터에서 열리는 ‘케이유니버스 오픈 클래스’ 2인 입장권으로 이루어진다. 투숙객은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 뒤 서울로 이동해 전문 강사진과 함께 케데헌 OST를 비롯한 K-POP 노래와 안무를 배우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도 체험할 수 있다. 오픈 클래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외국인 고객 편의를 위해 리조트 프론트 데스크에서 실물로 제공된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인천공항뿐 아니라 대규모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와도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최근 아레나에서 열리는 K-POP 공연과 글로벌 이벤트로 외국인 방문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K-컬처 연계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외국인 고객이 한국 도착 직후 편하게 휴식과 K-컬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중국 국경절 황금연휴 기간을 앞두고 MZ세대 관광객에게 새로운 한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