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조용수 기자] 믿고 먹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 10월 한 달간 호평속에서 진행된 그릴 프로모션이 11월에도 연장해 진행한다. 라이브 키친에서 실시간으로 구워내는 그릴 메뉴가 유명한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는 ‘테이스트 오브 그릴’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더욱 다양한 종류의 그릴 메뉴를 선보인다.

양갈비와 LA갈비, 소고기, 돼지고기, 치킨, 왕새우 등을 불향 가득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메인 메뉴인 8종의 육류 그릴 메뉴와 함께 샐러드, 구운 야채, 더덕구이, 그릴 머쉬룸 샐러드를 비롯해 콜드 디쉬 파트에서도 사이드 형태의 그릴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매달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더스퀘어는 11월에도 역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먼저, 매주 월요일 진행하고 있는 4명 방문시 1명 무료 이벤트인 Monday Funday 3+1 이벤트를 11월까지 연장해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감성 충만해지는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감성촉촉 사행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더스퀘어’로 사행시를 짓고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더스퀘어 레스토랑 식사권, 브런치 이용권, 커피 이용권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