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평택, 로비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는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날을 더욱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길 수 있는 ‘타임리스 모먼츠(Timeless Moments)’ 패키지를 2025년 12월부터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프로포즈, 기념일, 생일, 브라이덜 샤워 등 다양한 순간을 위한 품격 있는 프라이빗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로,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BLT 스테이크의 프라이빗 룸에서 진행되며, 공간 전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캔들과 플라워 오브제를 활용한 데커레이션으로 완성된다. 고객의 메시지를 반영한 맞춤형 카드와 기념일 홀케이크, 플라워 부케가 제공되며, 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기념 영상 추출 서비스와 폴라로이드 포토 촬영 또한 포함된다. 특별한 날을 위한 포토존도 별도로 세팅되어 잊지 못할 장면을 남길 수 있다.
BLT 스테이크의 대표 메뉴로 구성한 디너 코스와 3종 와인 페어링도 제공해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준다. 특히 메인 코스에서는 국내산 한우 1++ 등급을 사용한 스테이크를 제공하며, 추가 금액으로 드라이 에이징 한우 1++ 채끝 등심을 선택할 수 있다. 드라이에이징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 육향, 풍부한 감칠맛을 가장 이상적인 굽기로 경험할 수 있어 프로포즈나 기념일 식사에 품격을 더한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30~40대 커플을 비롯해 미식과 프리미엄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등 특별한 순간을 보다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도록 기획된 구성”이라며, “프라이빗한 공간과 로맨틱한 데커레이션, 그리고 맞춤 연출과 세심한 서비스를 더해 잊지 못할 ‘우리만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