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1일까지 결제 금액순 및 최다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도원스타일, 최소한의 기름으로 요리하는 ‘오일-프리(Oil-Free)’ 메뉴 출시
매장 내부는 식물로 공간을 꾸미는 인테리어 기법 ‘플랜테리어(Planterior)’로 연출했다. 꽃잎 모양의 아크릴을 겹겹이 쌓은 펜던트 조명과 식물 파티션으로 장식해 도화원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입구는 도화원기 도입부에 등장하는 계곡을 표현하기 위해 자유로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자연석을 사용했다. 브론즈 미러와 수백 개의 조명을 활용한 통로 ‘블라썸 케이브(Blossom Cave)’도 인상적이다.
압구정점은 리뉴얼 오픈과 함께 통새우에 식빵 반죽을 감싼 광동식 멘보샤, 채 썬 소고기와 표고버섯을 얹은 홍콩식 비프 에그누들 등 35종의 신메뉴를 공개했다. 최소한의 기름으로 요리하는 ‘오일-프리(Oil-Free)’ 메뉴도 별미다. ‘스팀 슈림프’와 ‘스팀 키조개’는 뜨거운 김으로 단시간에 익혀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오일-프리 메뉴는 추후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2022년 9월 자체 개발한 수제 맥주 ‘무릉도원 IPA’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깔끔한 끝맛을 가져 신메뉴와 조화로운 페어링을 선사한다.
도원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도화원기를 배경으로 인테리어와 코스 구성을 재단장한 무역센터점과 목동점은 전년 대비 매출액이 32% 증가하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