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맞게 숙성된 고등어회는 양념장과 구운 김을 추가로 제공
봄철은 해안선과 어우러진 꽃들을 찾기 위해 많은 이들이 찾게 되는 시기다. 특히 봄철 횟감들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것도 봄철 제주도의 매력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제주도 성산 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이 신선한 봄철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들로 인기다.
항시 신선하고 다채로운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신산포구 자연산횟집’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포장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포장서비스는 3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도다리를 21,000원에 참돔은 25,000원에 모듬회는 35,000원 구입이 가능해 인근 숙소에 묵거나 주변 관광지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다.
관계자는 “신선한 횟감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공급하면서 방문객들이 크게 늘어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며 “횟감들은 대부분 당일 소진되고 있으니 항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매장에서 식사를 즐기는 이들은 딱새우와 고등어회, 도다리회를 선호하고 있다. SNS나 블로그 등 방문객들의 후기만 살펴봐도 제주 딱새우 맛집과 제주 고등어회 맛집 등으로 불리고 있다. 표선맛집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에서 딱새우는 깊은 풍미와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며,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 한해 딱새우의 머리를 넣은 라면을 서비스로 제공해 별미라는 평이다. 알맞게 숙성된 고등어회는 양념장과 구운 김을 추가로 제공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제철을 맞이한 신선한 도다리를 사용한 도다리회는 최고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고등어회나 딱새우를 도다리회나 딱새우를 주문할 때는 전복회를 서비스로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모듬회도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전복회 서비스는 포장한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도 맛집 및 성산일출봉 맛집 ‘신산포구횟집’은 다양한 횟감들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이 포구 앞바다에 위치했기 때문에 잊지 못할 한 끼 식사가 가능해 현지인이나 관광객 사이에서도 성산일출봉을 찾을 때 꼭 들러야 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