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키 투 고, 프라임 립 투 고 2종 구성으로 사전 예약 고객 대상 한정 판매…고객 편의 위해 퀵 배송 서비스 옵션 제공
[Cook&Chef = 조용수 기자]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서울) 연말 시즌을 맞아 집에서도 셰프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페스티브 홈파티 패키지(Festive Home Party Package)’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트리움 라운지의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가정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갖춘 풀코스 구성이 특징이다.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한층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터키 투 고(Turkey To Go)’와 ‘프라임 립 투 고(Prime Rib To Go)’ 두 가지 구성으로 마련됐다.
‘터키 투 고’는 칠면조 구이 한 마리와 함께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풀코스 세트다. 지블렛 소스와 살사 베르데와 함께 즐기는 칠면조 구이를 비롯해, 훈제 연어 플레이트, 부라타 토마토 샐러드, 시트러스 허니 글레이즈드 뿌리채소, 단호박 퓨레, 허브 버터 콘, 브뤼셀 스프라우트 베이컨 볶음 등 풍성하게 구성됐다. 디저트로는 티라미수와 베리 트라이플, 제철 과일이 어우러져 완벽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프라임 립 투 고’는 육즙 가득한 립아이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프리미엄 세트로, 적포도주 무화과 소스와 살사 베르데를 곁들여 깊은 풍미를 더했다. 훈제 연어 플레이트, 부라타 토마토 샐러드, 다양한 가니시와 디저트가 포함돼,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풀코스 만찬을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4kg 하프사이즈와 8kg 풀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어 인원수에 맞게 즐기기 좋다.
페어몬트 서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만찬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페스티브 홈파티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홈파티를 즐기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