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식부터 해피아워까지! 정원과 살롱 연상케하는 공간에서 즐기는 올데이 미식
- 한식, 중식, 양식 등의 다양한 메뉴와 라이브 스테이션으로 차별화된 조식 서비스
스위트 객실의 기본 혜택으로 부티크 라운지의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 아침부터 밤까지올데이로 차별화된 공간과 미식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세미 뷔페로 운영되는 푸드 스테이션을 갖춘 부티크 라운지는 라이브 스테이션의 조식을 비롯해, 다양한 음식과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해피 아워, 낮 시간대의 여유로운 티타임까지 한식, 중식, 양식에 걸쳐 9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해피 아워에는 월드 클래스 바텐더와 헤드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은 물론 보드카, 위스키, 데킬라 등 50종에 달하는 주류와 함께 주류와 양식, 한식, 디저트 등 전 퀴진을 아우르는 다양한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스테이션에는 헤드 바텐더가 제안하는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맛을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레스케이프 박기철 총지배인은 “레스케이프는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창의적인 미식의 경험, 문화 예술을 결합한 살롱 프로그램을 통해 투숙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트렌드를 리딩하는 ‘유니크 데스티네이션(Unique Destination)’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개관 6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부티크 라운지를 통해 객실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경험으로 또 한 번의 일상 속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