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전작에 비해 현대적인 디자인을 채택
- 모두 시스템 브레이킹과 인터록(INTERLOCK)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성이 강화
[Cook&Chef 조용수 기자] 바이타믹스가 이번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 ‘어센트(ASCENT) 시리즈’는 바이타믹스가 자랑하는 제품력과 실용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최신 디지털 기술을 더해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를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시킨 모델이다. 기존에 출시된 바이타믹스 블렌더 중 가장 디지털화된 기능으로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전작에 비해 현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어센트 시리즈는 ‘A3500i’와 ‘A2500i’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A3500i에는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터치 조작이 가능하며, 블렌딩 시간 설정이 가능한 디지털 타이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어센트 시리즈의 A3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그리고 자동 세척 기능을 위한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A2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를 위한 3가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두 가지 모델 모두 시스템 브레이킹과 인터록(INTERLOCK)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성이 강화됐다.
바이타믹스는 1921년 미국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13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성능 초고속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이다. 바이타믹스는 '세계 최고의 성능과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블렌딩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생산함으로써 건강지향적인 관계를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 현재 전 세계 유명한 레스토랑, 글로벌 카페 및 음료, 패스트푸드 체인 등에서부터 일반 가정에서까지 사랑하는 브랜드로 계속해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