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푸드페스타 현장에서 요리전문가들의 호평 받은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Cook&Chef = 마종수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0월 1일(수) 오후 9시 40분, 추석 특집방송으로 ‘블랙큐브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379,000원)’를 편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는 프라이팬 (22cm,28cm), 소테팬 (28cm), 궁중팬 (28cm)과 특별구성으로 28cm유리뚜껑, 가마솥2종세트, 찜기, 믹싱볼2종, 키친툴5종, 슬림인덕션으로 구성돼,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다.
이 제품은 11년 연구의 결실로, 특허 받은 육각 도트 기술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최상급 하이브리드 엠보 기술 ‘홀로그램 큐브공법’을 적용했다. 스테인리스 면 전체에 구현된 입체 구조는 열을 고르게 전달해 더 균일한 조리가 가능하며, 강한 마찰에도 벗겨짐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맛은 살리고 눌어붙음은 줄인 ‘오일 홀’ 구조, 열은 더 빠르게, 깊은 맛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급 도료를 사용한 ‘블루 다이아몬드 코팅’을 적용해 최상의 조리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일함을 넘어, 명품 코팅의 새로운 기준이 될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의 공식 협찬사로서 요리경연에 제공한 동일 제품으로 실사용한 요리전문가들의 현장 사용을 통해 호평 받아 우수한 기능성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제품은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의 장점을 결합한 통3중 구조로 제작돼 열전도율이 뛰어나 빠르고 고른 조리가 가능하다. 이번 방송은 추석 특집방송으로,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해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주방에서 큰 사랑을 받을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임영소 부장은 “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은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조리도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추석 명절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최고의 주방 아이템으로 이번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꼭 구매해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