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키 드로우를 통해 24K 순금 말 한돈 등 푸짐한 선물 제공
- 행운을 가득 담은 이벤트 마술 쇼, 행운 부적 만들기, 나만의 향 만들기 등 다채
[Cook&Chef = 조용수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이벤트 ‘신화 포춘 스트리트’를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 센터 G 층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행운을 가득 담은 신화 포춘 스트리트에서 미션 수행 후 복주머니 카드에 4개 스탬프를 찍으면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4K 순금 말 한돈, 2등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슈페리어 킹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 3등에게는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매일 진행된다.
체험 공간에는 설날의 기운을 더할 ‘매직 쇼’와 새해 소망을 담은 특별한 부적을 만들 수 있는 ‘행운 부적 공방’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특별한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제주 사진관’과 제주의 향기를 블렌딩하여 나만의 향을 만드는 ‘제주 향기 공방’이 마련되어 다양한 체험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팔도의 다양한 대표 상품을 체험하며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팔도 놀이터와’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최적의 공간 ‘행운 포차’도 선보인다.
‘신화 포춘 스트리트’는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새해의 희망과 행복을 나누며 설날을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투숙객 또는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