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리하고, 시식하고, 소통하고...초청 고객과 함께 즐기는 참여 방송
- 같은 시간 빅마마의 딸이 진행하는 '엔라방' 통해 모바일 고객과 소통
이번 특집전은 상반기 고객 성원에 보답하며, 고객의 직접 참여를 통해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방송을 연출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사전에 방송을 통해 참여 고객을 공개 모집했으며,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20명을 선정하고 초청했다.
초청된 고객은 별도로 준비된 스튜디오에서 함께 만든 상품을 나누어 먹고,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함께 상품 및 요리 관련 소통하며 방송에 참여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참여 고객에게 빅마마 상품으로 된 기프트 박스와 NS상품권을 선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더 많은 고객의 참여를 위해 기존 '빅쇼' 스튜디오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고객 초청 스튜디오를 오가는 삼원 생중계로 진행한다. 같은 시간 함께 방송하는 '엔라방'에서는 빅마마의 딸 '고준영 요리연구가'가 출연해 같은 제품, 다른 시각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모바일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엔라방'은 본 방송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으로 1인 가구와 소가구에 적합한 부담 없는 구성을 선보인다.
이날 '빅쇼' 고객 초청 특집전은 오후 6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총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온 가족 보양식 '빅마마 특제 장어구이'를 방송하고, 2부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육수를 만들 수 있는 '빅마마 시크릿코인'을 방송한다. 모바일앱 '상반기 결산' 이벤트 페이지에서 11% 즉시할인쿠폰을 다운받고 11% 적립 이벤트를 신청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식품컨텐츠개발팀 심우찬 PD는 "상반기 '빅쇼'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과 함께 즐기는 특집전을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볼거리와 요리 정보도 제공하고, 빅마마의 좋은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특집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