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마종수 기자] 부동산과 주식도 물가하락 영향에서 예외일 수 없다. 미래에 가격이 더 떨어질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비싼 자산이나 소비재를 사는 사람은 없기 때문이다. 이에 마땅한 투자상품을 정하지 못한 이들이 눈을 돌리는 것으로 가장 많은 상품은 바로 FX플로우 다. 많은 이들이 새로운 재테크 방식을 찾아 나서고 있는 가운데 fx마진거래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액 재테크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주식 등 다양한 투자로 유혹하면서 소위 먹튀 사기 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fx플로우가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로 인해 불법이 아닌지 경계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지만, fx플로우는 불법이 아니다.
fx플로우 몬스터점 관계자는 "초보 투자자들을 위해 전문가가 무료 VIP리딩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초보자들도 쉽게 fx마진거래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fx플로우 하는법등 노하우 공개와 함께 다양한 교육 지원을 하고 있다."며 "fx마진거래는 그동안 계약 당 증거금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기에 자본이 많지 않은 소액 투자자들에게는 진입 장벽이 높았지만 fx플로우는 증거금 렌트 서비스를 통해 기존 fx마진거래의 단점을 보완하여 커피 한잔 가격인 5000원부터 소액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fx마진거래란 환율의 등락폭을 이용해서 시세차익을 노리거나 국가(통화)간의 금리 차이를 이용해 이자 수익을 얻는 합법적인 금융투자 방법으로 원금 손실 리스크가 존재하지만 반면에 소액으로 단기간에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시성 높은 UI와 안정된 서버, 시스템 구축으로 PC와 모바일을 통해서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거래와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FX시티, FX리치, FX원 등의 다양한 업체에서 FX마진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거래량 또한 일반 주식시장의 10배에 이르는 규모이며 FX마진거래를 진행하는 FX시티, FX리치, FX원 등의 다양한 업체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fx플로우 몬스터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지점 코드에 '몬스터점'을 기입하면 fx플로우 하는법과 각종 이벤트를 안내해주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