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채널 ‘국사랑 바른반찬가게’ 운영

[Cook&Chef 마종수 기자] 예년보다 이른 시기부터 더운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사람들의 입맛도 조금은 짭조롬한 음식을 찾게 된는 5월. 한식반찬 브랜드 ‘국사랑’이 고객들을 위해 5메뉴는 월의 추천메뉴로보리굴비와 깻잎 절임을 공개했다. 해풍으로 건조시켜 쫄깃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보리굴비는 전자레인지에 2분간 가열한 이후 녹차 물과 함께 밥을 말아 먹으면 탱글탱글한 밥알과 꼬들한 보리굴비살이 어우러져 봄철 나른대진 입맛을 살아나게 함은 물론 건강한 한끼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보리굴비는 예로부터 많은 미식가들이 즐겨온 메뉴인 만큼 시식한 소비자들의 이용후기만 살펴봐도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가능했다는 평이 주를 이룬다. 아울러 깻잎 절임은 함께 먹는 음식의 종류를 불문하고 곁들어 먹기 가장 좋은 메뉴 중 하나로개운한 맛과 깻잎 특유의 향이 어우러져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당사의 가맹점들을 찾아 고소한 맛과 쫀득한식감이 일품인 보리굴비와 함께 개운함까지 느낄 수 있는 깻잎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게 음식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국사랑 바른반찬가게’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나 맛있고 건강한 한식을 드실 수 있는 고급정보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건강한 식생활에 도음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식반찬 전문 ‘국사랑’은 50년 경력의 한식 및 발효 음식의 명인 김춘자 고문과 특급호텔 출신의 임직원들이 엄선한 식자재들로 조리한 약 230여가지의 건강한 한식메뉴들과 꾸준한 신메뉴개발을 진행해 항상 다양한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