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곡물 발효 주정으로 2차 숙성해 총 96시간의 숙성시간으로 감칠맛이 일품
‘강부자 부자명란’은 얼지 않는 3도의 온도에서 48시간 저온 숙성하고, 곡물 발효 주정으로 2차 숙성해 총 96시간의 숙성시간으로 감칠맛이 일품이다. 특히 인공색소, 인공 발색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명란 고유의 색 그대로 보여져 ‘백명란’이라고도 부른다.
‘강부자의 부자명란’은 그냥 흰쌀 밥에 얹어 먹어도 맛있지만 명란구이,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알탕과 명란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냉동된 상태의 명란이 깔끔하게 소량씩 포장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하며, 냉동실에서 보관했다가 한팩씩 꺼내 냉장고에서 해동하고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식품이다. 방송에서는 ‘강부자의 부자명란’을 온란 명란 12팩, 떠먹는 명란 5팩(각 팩당 80g)까지 총 17팩을 구성으로 60,9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ARS자동전화 주문 시 1천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오영록 MD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4,121세트가 매진되었던 바 있던 ‘강부자의 부자명란’은 그동안 물량을 확보하지 못해 한 달만에 어렵게 마련한 방송이다.” 며,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입맛 돋궈주는 명란젓 ’강부자의 부자명란’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