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코너에서는 사전 촬영을 통해 유튜버와 같은 영상컨셉으로 상황, 장소에 따라 간편식을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다양한 요리 팁을 보여준다. 요리 팁과 먹방 컨텐츠로도 꾸며질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는 유튜브에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전석민의 맛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50분 NS홈쇼핑 정규 편성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으며, 5월 26일(수)에는 정규편성 기념 특집방송으로 오후 5시 10분부터 방송한다. ‘전석민의 맛스타’ 정규편성 특집방송에서는 ‘맘스토랑 갈비찜’을 만날 수 있다. ‘맘스토랑 갈비찜’(500g, 8팩 1세트)은 해동한 갈비찜을 냄비에서 5분정도 끓여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다.
이날 ‘전석민의 맛스타’에서는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코너를 통해 색다르게 갈비찜을 즐길 수 있는 요리 팁을 알려준다. 정규 편성 기념 이벤트로 ‘맘스토랑 갈비찜’을 파격 특가인 39,900원에 판매한다. 또, NS톡을 통해 방송에 참여하면 참여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갈비찜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자세한 내용은 ‘전석민의 맛스타’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식품영상팀 박신성 PD는 “‘전석민의 맛스타’ 는 라방이나 유튜브와 같은 영상컨텐츠를 따로 제작해 방송에 활용하고, 식품 전문 쇼핑호스트를 내세운 구성의 요리 전문 프로그램이다.”며, “지난 12일 론칭 방송에서 판매 목표 수량을 넘기며 검증도 받은 만큼 NS홈쇼핑에서 정규 편성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 앞으로 특별한 재미를 더해 꾸며나갈 ‘전석민의 맛스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