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확!MD'에서 연말콘서트 특집방송 진행

마종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6 13:14:12
  • -
  • +
  • 인쇄
- MD가 직접 상품 판매하는 '확!MD' 론칭 이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 경연 예능에서 활약한 마리아, 장성민의 랜선 콘서트 마련

[Cook&Chef 마종수 기자]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론칭 한 달을 맞은 '확!MD'에서 연말콘서트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확!MD'는 전문 진행자 없이 MD가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지난달 15일 론칭한 이후 회당 8천 명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확!MD' 특집 방송은 론칭 이후 받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5일 오후 7시부터 랜선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에는 경연 예능 프로그램에서 외국인 최초로 준결승전에 진출한 마리아와 노래하는 쇼핑호스트로 화제를 모은 장성민이 출연하여 무대를 꾸민다. 이 밖에도 '확!MD'를 진행하는 조현확MD의 특별 무대와 시청자 참여 퀴즈 등 1시간 동안 고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코너도 마련한다.

엔라방은 이날 '확!MD 연말콘서트'를 기념하여 ‘더맑은 컬러마스크'를 기본 50매 구성에 20매를 추가 구성한 단독구성으로 알뜰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하여 'BHC 치킨 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연말콘서트 채팅에 활발히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확!MD 연말콘서트'는 15일 오후 7시부터 NS홈쇼핑 앱의 '엔라방'을 통해 실시간 참여하고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 송민지PD는 "시청자와 함께 신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신개념 '방구석 연말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담당 MD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상품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탄탄한 콘텐츠를 통해 엔라방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