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ok&Chef=조용수 기자] 선선해지는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는 불향 가득한 그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테이스트 오브 그릴’ 프로모션은 신선한 육류를 재료의 특징에 맞게 조리해 매번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그릴 메뉴들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베스트 메뉴인 양갈비와 LA갈비를 비롯해 메인 육류 그릴 메뉴 8종과 함께 샐러드, 구운 야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인 그릴 메뉴에는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통삽겹살 구이와 킹 프론 구이가 준비되어 있으며 셰프 특제 양념으로 마리네이드한 수원왕갈비, 돼지 갈비, LA 갈비, 양갈비, 떡갈비를 맛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릴 비프 샐러드와 그릴드 야채, 그릴 머쉬룸 샐러드, 더덕 구이 등 콜드 디쉬 파트에서도 사이드 형태의 그릴 메뉴를 준비 할 예정이다.

10월, 더스퀘어에 방문해 맛있는 그릴 메뉴를 즐겼다면 그 중에서 가장 맛있는 ‘최애 메뉴’를 꼭 사진으로 남기길 당부한다. 더스퀘어를 방문하는 주중 런치와 디너 고객은 최애 메뉴를 인스타그램에 올려 인증한 후 현장에서 테이블당 맥주 1잔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10월 한달간 테이스트 오브 그릴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는 ‘더스퀘어 최애 메뉴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이다.

더불어, 7월부터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월요일 4명 방문시 1명 무료 이벤트인 3+1 Monday Funday 프로모션도 10월에도 연장해 진행된다고 하니 더스퀘어를 방문할 예정이 있는 고객이라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많은 혜택도 함께 즐기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