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공청기•청소기•건조기, 20,200원!! 통큰 할인
[Cook&Chef 조용수 기자]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Smart Rental)’이 경자년 설을 맞이해 이날부터 내달 28일까지 ‘세뱃돈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렌탈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 가입한 고객에게 20,200원의 세뱃돈이 지급될 예정이다. 세뱃돈 지급은 스마트렌탈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즉시 사용이 가능해 월 렌탈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세뱃돈 드림’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렌탈 접수된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0일 포인트가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월 렌탈료 20,200원(60개월 렌탈 기준)에 생활·환경 필수 가전제품 4종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선택 가능한 제품은 삼성 UHD TV 55인치, 삼성 무풍큐브 공기청정기,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삼성 전기 건조기로 마련된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할인가 20,200원에 필수가전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스마트렌탈 세뱃돈 혜택을 받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새해에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렌탈은 2016년 1월 론칭해 국내 렌탈 업계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첫 시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초기 비용 없이 제품을 렌탈하고 매월 사용료만 내는 결제 서비스로 계약기간(36개월부터 60개월까지)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스마트렌탈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하고 ‘회원 등급제도’와 ‘포인트 적립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납부된 렌탈료를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보유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 방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