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여 종 이상의 와인과 와인 액세서리, 고메 제품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 매일 인기 와인 4종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Cook&Chef=조용수 기자]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델리 앤(Deli &)에서 다양한 와인과 와인 액세서리, 고메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플래시 세일 ‘델리 앤 데이(Deli & Day)’를 10월 18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이번 ‘델리 앤 데이’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생각나는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100여 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오프너, 글라스 등 각종 와인 액세서리, 발사믹 식초 등 고메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인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취향에 맞는 와인을 추천 받고 선택할 수 있으며, 세일 기간 동안 매일 인기 와인 4종을 선정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델리 앤은 여행길에 만나는 싱그러운 아침과 오후의 여유가 느껴지는 델리카트슨을 모티브로 한 공간으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미식 컨텐츠 경험을 제공한다. 치즈, 샤퀴테리, 오일 등 프리미엄 고메 제품들을 비롯해 소믈리에 추천 와인, 테이블웨어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