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C 괌과 공동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Cook&Chef = 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겨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긴 휴식부터 짧은 재충전,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휴식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주중 1+1 스테이, 6시간 반캉스, 키즈 플레이케이션 등 세 가지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주중 1+1 스테이’는 주중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1박 예약 시 1박을 추가 제공하는 상품이다. 체크인 기준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겨울방학 기간 중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여유로운 일정의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일 6시간 동안 리조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반캉스’ 상품도 함께 운영된다. 해당 상품은 평일 투숙 없이 6시간 동안 객실과 주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인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을 살려 기획됐다. 해외여행 전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리조트 내 워터파크 ‘아쿠아벤처’, 야광 미니골프 ‘글로우펏’ 등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을왕리 해변 산책이나 모래놀이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겨울방학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한 ‘키즈 플레이케이션(Kids Playcation)’ 패키지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객실 할인과 조식뷔페 및 아쿠아벤처 1+1 혜택 등 리조트 주요 이용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조식과 아쿠아벤처는 성인 1인 결제 시 소인 1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평일 투숙 고객 중 선착순 50팀에게는 아트 플레이 키트를 증정해, 미술 클래스 영상을 보며 객실에서 아이 스스로 아트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고객들이 일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유형의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추운 겨울에도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따뜻한 방학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PIC 괌과 손을 잡고 양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객실 최대 44% 할인 및 무료 주차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