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중 주문 고객 대상 15개월 무이자 혜택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10월 5일 낮 12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산업디자인계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신제품 ‘멘디니 컬렉션’ 베딩 세트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멘디니 컬렉션’은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세계 최초로 디자인한 베딩으로 기존 유명 작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멘디니 패턴’이 그대로 담겼다. 그만의 유니크함과 컬러감으로 또 하나의 작품이 된 이번 베딩은 명품 베딩에서만 사용하는 이음선 없는 광폭 원단에 전장 프린팅을 하여 고퀄리티의 베딩을 완성시켰다. 특히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고밀도 60수 사틴면 100%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우수한 제품력까지 보여준다.
이번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베딩 구성은 총 3종(멀티 그린, 코랄 오렌지, 그레이) 컬러와 총 4종(슈퍼싱글, 퀸, 킹, 슈퍼 킹) 사이즈의 커버 세트(이불 커버, 베개 커버, 패드)로 준비된다. 이와 함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라이니 베딩 세트’와 ‘이불솜’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제품 론칭 첫 방송 중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멘디니 컬렉션’ 베딩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시 3만 원 할인 또는 15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피졸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멘디니 컬렉션’ 베딩은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디자인 철학이 그대로 담긴 제품으로 패턴과 컬러에서 차별화를 시도했다”면서, “CJ오쇼핑을 통한 론칭 방송에서 가장 좋은 구성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졸로는 이탈리아 출신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2018년 5월 론칭했다. 현재 서울 논현 가구거리 쇼룸과 롯데백화점 매장을 통해 ‘모션베드’와 ‘베딩’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