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제조리 기자] CJ제일제당의 브랜드 비비고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특별한 팬트리를 제공하며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팬트리에는 고추장, 된장, 쌈장 같은 장류부터 햇반, 만두, 김치 등 비비고의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셰프들이 주방에서 최상의 기술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6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비비고 팬트리를 선보이며, <오징어게임> 시즌2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브랜드와 K-푸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방위적 노력을 이어간다.
<흑백요리사> 시즌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글로벌 톱10 1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로 인해 K-푸드와 한국 셰프들의 인기도 크게 상승했다. CJ제일제당은 이를 발판 삼아 전 세계 시장에 K-푸드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는 K-푸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국제적 매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퀴진케이' 프로그램을 통해 한식 영셰프들을 지원하여 그들의 국제적 기량을 키우는 데 힘쓸 것이다.
CJ제일제당의 지속적인 혁신은 K-푸드 세계화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이며, 비비고 브랜드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함께 소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Cook&Chef / 제조리 기자 cnc02@hnf.or.kr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