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타의 카드와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산타’ 패키지
- 알찬 겨울방학을 위한 실내 놀이 총집합! ‘윈터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페스티브 디너 뷔페와 무제한 와인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

[Cook&Chef=조용수 기자]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어반 라이프 스타일 리조트, 더위크앤 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겨울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에게 깜짝 선물과 특별한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시크릿 산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을 비롯해 산타의 선물과 카드를 증정하는 이색 상품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선물은 정상가 기준 6만 원 상당의 자석교구 브랜드 ‘꼬메모이’의 ‘디즈니 에디션 쥬에 타일 퍼즐’로, 산타의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함께 객실에 사전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카드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고 싶은 고객은 패키지 예약과 함께 메모를 남기면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추운 겨울, 리조트 실내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글로우펏(야광 미니골프장) 2인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플레이컬러스의 플레이 키트도 증정한다. 이 키트는 탐구, 역경, 협력, 글로벌, 도덕 등 10가지 재능지수에 따라 연구개발한 것으로, 키트 안에 동봉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클래스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 아이 스스로 영상을 따라 작품을 완성해볼 수 있다.
한편 더위크앤 리조트는 온 가족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기며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페스티브 디너뷔페’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객실 1박과 디너뷔페 2인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인원 추가를 원할 경우 현장에서 결제 가능하다. 페스티브 디너뷔페는 12월 23일과 24일, 30일, 31일, 총 4일 간 진행하며 저녁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식과 일식, 중식 등 다양한 요리와 육류와 해산물, 치즈, 샐러드, 계절 과일,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며, 뷔페 이용 고객에게 레드 와인을 무제한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