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명품 산청딸기를 활용해 입안 가득 딸기의 신선함과 향긋함이 퍼져 마치 딸기 세레나데로 마음을 녹일 것만 같은 ‘스트로베리 세레나데 애프터눈 티’를 소개한다. 귀여운 비주얼에 보자마자 탄성을 쏟아낼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딸기 모양 그대로를 표현한 ‘딸기 오팔리스 무스’가 있다.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레드커런트를 젤리로 만들고 진한 초콜릿 무스를 더해 한입에 모든 베리류를 즐길 수 있는 달콤 꾸덕한 맛의 베리 집합체이다.
‘딸기 젤리 요거트’는 초콜릿 볼 속 새콤달콤한 요거트를 필링하고 위에 생딸기를 얹어 마치 미니 케이크와 같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남녀노소 인기를 끌 예정이다. 폭신한 핑거비스퀴에 부드러운 바닐라 초콜릿 무스를 샌드 한 ‘딸기 샤를로트 케이크’는 차갑게 먹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떠오르게 한다. ‘딸기 이튼 매스’는 머랭 특유의 쿠키 같은 식감에 더불어 베리류의 은은함이 느껴진다. 영국 대표 디저트인 만큼 차와 함께 곁들인다면 추운 겨울날 딸기의 달콤함에 녹아내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1월 한 달 동안은 애프터눈 티와 함께 제공되는 차와 커피에 더불어 스페셜 칵테일 한 잔이 포함되어 디저트와 곁들였을 때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앱솔루트 주스’를 활용한 칵테일 2종에는 ‘주시 베리’와 ‘진저 베리’칵테일이 있다. 딸기와 오미자, 레드 오렌지, 라임과 진저 조합의 상큼하고 씁쓰름한 매력을 뽐내며 어른들의 여유로운 오후를 책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