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기술대상’ 수상 기업에 홈쇼핑 방송 지원
![]() |
▲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우)와 ‘식품기술대상’에서 ‘NS홈쇼핑 대표이사상’을 수상한 ㈜명인수산 김남엽 대표(좌)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Cook&Chef 조용수 기자] NS홈쇼핑이 서울 코엑스에서 11월 25일(수)부터 28(토)일까지 진행되는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식품 협력사를 위한 전시관을 운영한다.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촌진흥청 서울특별시,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하반기 국내 최대규모 식품 산업 박람회다. 식품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행사로 1,559개 부스가 마련되었으며, 올해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전시회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25일 식전행사에서는 한국식품연구원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식품기술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식품기술대상’은 높은 수준의 기술경쟁력과 식품 안전성 등을 갖춘 중소·중견 식품기업의 제품을 발굴·포상하는 제도로 2016년 제정되어 올해로 5번째를 맞이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인 ‘기술대상’을 수상한 ‘농업회사법인㈜초정’과 특별상인 ‘NS홈쇼핑 대표이사상’을 수상한 ‘㈜명인수산’에는 ‘NS홈쇼핑 방송 지원’ 부상이 전달되어 해당 식품을 NS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협력사의 경쟁력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하게 됐다.”며,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 기업 모두에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