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페스티브 케이크(Festive Cake)’ 컬렉션을 오는 12월 20일부터 한정 기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홀케이크 4종과 스몰 사이즈 케이크 3종으로 구성되며, 세련된 디자인과 조화로운 풍미로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한층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홀케이크는 진한 카카오의 풍미와 체리의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홀리데이 초콜릿 트리 케이크’, 요거트 무스와 베리 인서트의 산뜻한 조합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무스’, 크림치즈를 샌드한 레드벨벳 시트에 화이트 슈가 반죽으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화이트 벨벳 체리 케이크’, 그리고 나무결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율로그 케이크’로 구성된다.
스몰 사이즈 케이크는 ‘요거트 트리 무스’, ‘크리스마스 벨 케이크’, ‘홀리데이 초콜릿 트리 케이크’ 의 스몰 버전으로 준비되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기로 시즌 무드를 간편하게 만끽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나누며 연말을 특별하게 완성할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은 호텔 1층 파티세리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홀케이크 8만5천 원부터, 스몰 케이크 1만8천 원부터이다(모두 세금 포함).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