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전 호텔 브랜드 VIP 고객 대상 감사 행사로 진행
‘골든티’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호텔 등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를 아우르는 고객사들을 초청하는 연례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개관 25년만에 운영을 종료하고 2025년 9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로 새롭게 론칭할 예정인 만큼, 이번 ‘골든티’는 고객들의 기대와 니즈를 청취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골든티’에는 파르나스호텔 여인창 대표이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이영기 총지배인 등 파르나스호텔 임원 포함 국내외 대기업 CEO 및 임원 총 72명이 참가했다. 또한, KLPGA 챔피언십 우승자 백규정, 심현화 등 프로 골퍼들도 함께 자리해 참가자들과 함께 라운딩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골든티’는 오랫동안 파르나스호텔과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이자 향후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감동을 안겨 드릴 수 있는 파르나스호텔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