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PB상품 경산대추진액 7일 론칭

조용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7 10:50:16
  • -
  • +
  • 인쇄
- 농업회사법인 한반도와 콜라보한 ‘경산대추진액’ 경산대추와 물로만 만든 건강식품

[Cook&Chef 조용수 기자]NS홈쇼핑이 농업회사법인 ‘한반도’와 콜라보를 통해 만든 NPB상품 ‘경산대추진액’을 7일 론칭했다. 성질이 따듯하고 맛이 단 대추는 추워지는 날씨에 몸을 따듯하게 보하고, 심신안정을 도와 숙면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식품이다. 대추에 많이 들어 있는 베타카로틴은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방지하는데도 도움을 주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NS홈쇼핑과 ‘한반도’가 콜라보를 통해 론칭하는 ‘경산대추진액’은 대추와 물만 넣어 첨가물 없이 만든 건강한 식품이다. 한약재 퇴비로 키운 2021년 햇 대추를 GAP(농수산물우수관리인증)인증을 받은 완숙과로만 100%사용하고, 전통방식 그대로 달여낸 것이 특징이다. 무설탕, 무합성착향료, 무방부제 상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경산대추진액’은 7일부터 NS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7일 오후 3시에는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엔라방에서 론칭 방송한다. 50포구성 39,000원, 100포구성은 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1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농업회사법인 한반도와 콜라보로 ‘경산대추진액’을 선보이게 됐다. 제조사와 유통사가 힘을 합쳐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을 더 좋은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이기위해 나선 좋은 선례가 되길 기대한다.”며, “대추의 건강효능을 제대로 보실 수 있도록 대추와 물만 넣어 만든 ‘경산대추진액’으로 많은 분들이 면역력과 감기 걱정 잊고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