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렘 가득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
[Cook&Chef = 조용수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아이들이 꿈꾸는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산타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론칭했다. ‘산타 키즈 빌리지’는 제주신화월드 4개의 호텔에 판매되는 패키지로 어린이들의 천국 신화 액티비티의 ‘크리스마스 파티’ 입장권 1인 권이 제공된다. 또한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 22일부터 27일까지로, 12월 24일과 25일 중 하루를 투숙해야 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아이들의 상상력에 겨울의 마법이 더해져 특별한 파티로 펼쳐진다. 아이들은 달콤한 토핑으로 핫코코아를 만들고, 포근한 겨울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반짝이는 나만의 쿠키 하우스를 꾸미며 창의력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파티 중간에는 산타가 깜짝 등장해 산타가 준비한 특별 선물 증정식과 함께 사진 촬영 시간을 갖는다. 증정식에는 아이들의 한해를 담은 부모님의 메시지가 함께 전달된다.
이 밖에도 제주신화월드는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를 선보인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한밤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펼쳐진다. 오후 5시 30분부터 랜딩관 로비에서 캐럴 콘서트가, 9시 30분부터는 엠라운지에서 재즈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날 랜딩관 로비에서는 산타가 전하는 특별한 선물과 포토타임 ‘산타의 선물’ 이벤트가 펼쳐진다. 회차별 선착순 30명이며,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월 19일부터 1월 4일까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입점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플리마켓도 해당 기간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