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아이스 스케이팅 레슨 진행
- 다양한 피겨 수상 경력을 보유한 전문 강사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스케이팅 즐길 수 있어

[Cook&Chef=조용수 기자]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아이스 스케이팅 레슨 수강 이벤트를 1월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아이스 스케이팅 레슨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반얀트리 서울의 아이스 스케이팅 레슨 프로그램은 전문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피겨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선수를 비롯해 다양한 피겨 수상 경력을 지닌 전문 강사진을 통해 진행된다. 레슨은 1회당 40분이며, 최대 두명의 수강생으로만 진행되어 더욱 안전하고 세심한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한편,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7m로 약 320평(약 1,070m2)에 달해 서울 도심 한 가운데에서 여유롭게 야외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아이스링크 중앙에는 별이 반짝이는 트리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를 더해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