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항목 대표이사와 임직원 70여 명 참여, 어르신들과 함께 송편 빚기 봉사

[Cook&Chef = 마종수 기자]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행복빚기 사랑나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온 이번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지역 어르신들과 직접 송편을 빚으며 따뜻한 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송편, 사과, 배, 뻥튀기로 구성된 ‘추석 키트’를 정성껏 포장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 등 2,700분께 전달했다.
앞서 개회식에서 NS홈쇼핑은 3,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복지관 측은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임직원에 대한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송편빚기 체험과 함께 감사 메시지 작성, 전통놀이 등 어르신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어르신들의 명절 분위기를 돋웠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르신들께서 풍요롭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담은 송편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NS홈쇼핑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매년 추석 송편 나눔뿐 아니라 어버이날 카네이션 나눔, 복날 삼계탕 나눔 등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