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등심 소불고기’ HMR은 간장 베이스의 서울식 불고기다. 낙원 조리장이 서울식 불고기에 가장 적합한 부위인 한우 등심만을 엄선했으며 1.5mm 고기 두께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낙원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고기 손질 방식과 숙성 방식을 통해 한층 더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배가시켰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 등 다양한 재료를 배합해 개발한 특제 양념 소스를 더했으며, 버섯, 대파 등 야채 고명을 얹어 식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과 담백함을 살린 한우 등심 소불고기를 완성했다. 낙원 한우 등심 소불고기는 밥 한 공기만으로도 든든한 한 끼를 책임져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리 '서울식 불고기 가이드'는 불고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필요한 ‘집 안’과 ‘집 밖’의 식(食) 경험을 큐레이션 하는 컬리의 ‘불고기 러버스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서울 지역 내 서울식 불고기를 선보이는 식당을 직접 방문, 맛과 고객 경험 등이 특별한 30곳을 엄선했다. 그중 9곳은 컬리에서 제공하는 퍼플 엠블럼을 전달받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홍보팀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낙원을 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HMR 상품을 개발하고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낙원은 뛰어난 맛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지난 40년간 3대(代)가 함께 단골이 되어 온 곳이기에,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더 낙원의 맛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