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절 음식 간편하게 준비하자! ‘멀티 쿡웨어 아이템’ 인기
[Cook&Chef 마종수 기자] 시대가 변화하면서 명절 준비가 간소화됐다지만 주부들에게는 여전히 큰 부담이다. 각종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 기름기 가득한 전이나 갈비 등의 음식을 조리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들뿐더러, 한꺼번에 다량의 음식을 준비하다 보니 체력적으로 많은 에너지를 쏟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설 명절을 맞아 음식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주방용품 업계에서는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성을 강조한 명절 도우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간과 스트레스는 줄이면서 맛은 그대로 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채로운 기능의 ‘올인원 주방 아이템’인 보토코리아 ‘A4BOX 전기그릴 테이블 멀티쿠커’는
5가지 팬과 냄비를 하나의 조리기구로 사용 가능한 ‘5 in 1’ 전기 그릴이다.
전, 구이 등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보토코리아의 A4BOX 전기그릴 테이블 멀티쿠커는 요리 방법에 따라 본체의 팬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쿠커로 볶음, 구이, 전 등의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음식을 한꺼번에 조리해야 하는 명절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전기로 가열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꼭 주방이 아니더라도 거실 등 여러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파스텔톤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조리 시 소량의 기름만으로도 요리가 가능하며 연기가 적어 방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뚜껑 안쪽을 스테인리스 소재로 마감 처리하여 열과 수분에 강하고 위생적이며, 우수한 코팅력을 갖춰 음식이 쉽게 달라붙지 않아 세척이 용이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