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하고 참신한 래시피 개발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기회
[Cook&Chef 마종수 기자]㈜한주는 한주소금과 요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요리대회는 라이브와 전시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매월 예선 심사를 거쳐 통과한 팀은 올해 12월 14일 본선 장소인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에서 최종 승부를 가리게 된다.
예선 심사는 요리 작품사진과 레시피 작성 및 레시피 작성 성실도를 기준으로 심사하며 예선에서 탈락한 동일인,동일한 요리작품도 래시피 보강 후 제출하면 다음달 예선에 재신청이 가능하다.예선심사는 서류심사로 선정하기 때문에 대회 참가비는 없으며 예선 통과자만 본선대회 진출이 가능하다.예선 통과자 발표는 매월 심사 후 10일 내 발표하며 cook&chef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전문가들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기준을 통해 각 부분별 대상 상금은 150만원이 지급되며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등 27팀에 총 1200여만원이 수여된다.
요리 주제는 제과,제빵,음료 부분을 제외한 한,중,일,양식 등 음식의 모든 분야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자유롭게 선택할 수있다.
국내 유일의 100% 정제소금을 생산하는 한주소금은 이번 요리경연대회를 계기로 국민건강 증진과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요리를 사랑하는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