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 조용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가 12월 6일부터 1월 1일까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한층 풍성해진 스페셜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말 런치 및 디너를 포함하여, 일부 페스티브 기간에는 평일 디너에서도 선보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시즌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푸드 익스체인지의 이번 페스티브 메뉴는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LA갈비, 양어깨 살 구이, 채끝 등심, 새우구이 등 풍미 가득한 라이브 BBQ 스테이션이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돼지고기 뒷다리 햄, 된장 통 삼겹 구이 등 시즌 스페셜 메뉴가 더해져 보다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또한 샐러드, 한식, 일식, 핫 코너 등 조화롭게 구성된 80여 종의 요리가 제공되어 가족, 친구 모임, 연인과의 기념일, 기업 송년회 등 다양한 연말 일정에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총 주방장은 «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님들께 더욱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물하고자 시즌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 »며 «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