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앙금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디저트로 출시 ‘우리앙금 명품양갱’
-고급스럽고 간편한 간식 ‘우리앙금 명품양갱’ 추석 선물로 제격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은 100% 국내산 농산물의 앙금을 사용해 전통제조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이다. 우리 농산물을 주재료로 빚고, 보존제와 젤라틴없이 한천만으로 쫀득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최대 40%의 앙금과 강원도 토종 꿀과 조청을 사용해 특유의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팥, 녹차, 단호박, 밤, 고구마 등 5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한 ‘우리앙금 명품양갱’은 안심먹거리를 생산해온 ‘산내마을’에서 생산한다. ‘산내마을’은 강원도 횡성 농특산물의 인증브랜드인 ‘어사품’을 획득하고, 국내산 주원료를 원칙으로 안심먹거리를 생산해온 기업이다.
NS홈쇼핑은 엔쿡 더프리미엄의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29일 오전 6시 론칭방송한다. 총 8박스(박스당 5개, 각 40g) 구성이며 가격은 43,000원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론칭 방송 전인 25일부터는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4박스 구성을 22,000원에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TV식품팀 MD 황경미 차장은 “추석을 앞두고 엔쿡 더프리미엄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우리앙금 명품양갱’을 소개 하게 됐다.”며, “이번 명절에는 가까운 분들께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저트 ‘우리앙금 명품양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