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수 코인보다 2분 더 빠르게! 끓는 물 60초면 깊은 맛 국물 완성!
- 조각으로 나눠 쓸 수 있도록 고안된 십자모양 커팅 선으로 용량조절
해통령 육수링은 간편하게 육수를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코인형의 가운데에 구멍을 낸 링 형태로 끓는 물에 넣어 60초면, 기존 코인형 육수 상품보다 2분 빠르게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해통령 육수링’은 로스팅한 멸치, 디포리 등 건강한17가지 재료를 1알에 담아낸 ‘깊고 진한맛’, 국내산 사골과 채소를 함께 고아낸 ’구수한 사골맛’ 두가지 종류가 있어 만드는 요리에 따라 맛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론칭 한 해통령 육수링은1알 마다 적용된 십자가모양의 커팅선으로 4등분까지 나눠서 사용가능해 용량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육수 외에도 찜, 나물 등의 모든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요리를 많이 하게 되는 추석 명절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깊고 진한맛’ 8팩(160알), ‘구수한 사골맛’ 2팩(40알)까지 총 200알 넉넉한 구성으로 ‘해통령 육수링’을 N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59,900원이며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무료체험 분 5알을 더 준다.
NS홈쇼핑 TV식품팀 오영록 MD는 ”빅마마씨푸드에서 연구를 거듭해 좋은 재료를 골라 오랜 시간 우려내야 맛있는 육수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해통령 육수링’을 만들어 냈다.”며, “음식을 드시는 분도 만드시는 분도 함께 즐거울 수 있도록 요리의 번거로움을 줄이기위해 탄생한 ‘해통령 육수링’에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