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육과 뼈를 위해 영양을 강화한 복합 기능성 고함량 균형 단백질

‘마이밀 뉴Nu프로틴’ 1회분에는(성인 기준 2포) 20g의 고함량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이는 쇠고기 등심 약 310g 혹은 우유 1.7리터나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양이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소화 흡수를 고려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배합되어 있어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BCAA)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6, 나이아신 등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플레인’과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일품인 ‘호지차’맛이 있으며, 스틱파우치 형태로 패키징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이날 방송 중 ‘마이밀 뉴Nu프로틴’ 구매시 기본 구성은 플레인맛 2통(1통당 20포, 1포당 17g)과 호지차맛 2통이며, 런칭 기념 혜택으로 플레인맛 1통과 호지차맛 1통을 더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며 일시불 결제시 1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 건강증진식품팀 김도연 MD는 ” 줄어드는 근육량이 걱정인5060세대는 물론 다이어트 중에 부족해진 단백질 섭취량이 고민인 분들에게 ‘마이밀 뉴Nu프로틴’이 고함량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좋은 해결책이 되어 드릴 것이다.”며, “‘NS홈쇼핑의 마이밀 뉴Nu프로틴’ 단독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