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품질안전교육내용 강화한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올해 진행되는 ‘NS상생캠퍼스’ 교육은 식품품질안전 강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협력사들의 필요에 따라 ‘식품품질 안전스쿨’로 실시된다.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은 최신 식품법규 및 표시기준 실무, 식품 현장 위생안전관리 실무, 식품품질안전 대응 실무, 건기식 최신 동향 등의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NS홈쇼핑 QA1팀 이범길 팀장은 “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은 식품품질안전관련 실무자와 외부 전문 교육기관이 참여하여 식품품질안전관리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교육이되도록 커리큘럼을 갖췄다.”며, “협력사의 ‘식품 품질 안전 관리 실무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교육은 분기별 1회 실시될 예정이며, 10월까지 온라인 줌 수업으로 진행된다. 특히, NS홈쇼핑은 ‘NS상생캠퍼스’ 교육이수 후에도 중소기업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연계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교육이수 조건에 해당하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해썹[HACCAP]사후 관리’에 대한 1대1 컨설팅 비용 전액 지원’하고, ‘인서트영상 제작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NS홈쇼핑 동반성장팀 유제성 팀장은 “중소협력사의 역량강화는 곧 경쟁력 강화이고, 협력사와 함께 성장해온 NS홈쇼핑의 역량강화와 다름없다고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과 지원책이 되도록 ‘NS상생캠퍼스’를 운영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